일렉스,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 오브 퀸즈’ 하계 스포츠 축제에서 한국 선수들의 선전 기원 특별 이벤트 진행
‘왕위쟁탈전’, ‘매직랜드의 새벽’, ‘드래곤’ 등 특색 있는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성화를 획득, 랜덤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습득

일렉스(ELEX Wireless)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클래시 오브 퀸즈’가 하계 스포츠 축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퀸즈’는 유저가 직접 성의 영주가 되어 자신의 군대를 양성하고 성을 발전시키기 위해 상대방과 전투를 펼치는 글로벌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어려운 컨트롤을 요구하지 않고 간단하고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어 초보 유저들도 진입하기 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연맹 최고의 자리를 두고 펼치는 ‘왕위쟁탈전’,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매직랜드의 새벽’ 등 특색 있는 콘텐츠와 함께 일종의 펫 개념인 ‘드래곤’ 콘텐츠를 활용해 한 마리의 용이 상대방의 적진을 초토화시키는 장면은 서구 중세의 판타지를 보는듯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하계 스포츠 축제를 기념하고 한국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클래시 오브 퀸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주성에 출현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확률에 의해 성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성화에서는 화염정화 조각, 가속 및 자원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일렉스 관계자는 “세계인의 하계 스포츠 축제를 기념하고 태극 선수들의 선전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클래시 오브 퀸즈와 스포츠 축제 모두 재미있게 즐기시고 더운 여름 잘 견디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클래시 오브 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quee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