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방치형 액션 RPG ‘탭어드벤처’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 완료
‘탭어드벤처’, 자동공격 진행 방식의 높은 편의성과 강한 중독성으로 묘한 매력 선사
펫 진화, 보물찾기, 외형 코스튬, 고급 환생 등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로 호평 일색

게임에이드(Gameade 대표 장민)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방치형 모바일 액션 RPG ‘탭어드벤처’의 업데이트 적용을 완료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탭어드벤처’는 자동 공격을 통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획득한 금화를 통해 캐릭터를 강화 시키는 방치형 RPG다.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틈틈이 즐길 수 있는 편의성과 강한 중독성이 있는 묘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일정 스테이지 이후 등장하는 보스전, 전투에 큰 도움을 주는 펫 시스템, 5개의 길드가 거점 점령을 위해 전투를 벌이는 치열한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화면을 빠르게 탭하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진행되기 때문에 방치 뿐만 아니라 통쾌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액션성 또한 갖추고 있다.

게임에이드에서 이번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에서의 핵심은 펫 진화 콘텐츠다. 진화된 펫은 플레이어의 전투에 더욱 큰 도움을 줄 수 있음은 물론 화려한 외형 코스튬으로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펫 진화 콘텐츠가 추가됨에 따라 펫 진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보물찾기 시스템’도 함께 추가되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영웅의 외형 코스튬 4종 추가, 마법 펫 카드 등급 추가, 고급 환생 등 신규 콘텐츠가 보다 풍성한 재미를 더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게임에이드 장민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느끼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라며, “항상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하는 게임에이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탭어드벤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apgamea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