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리니지2 : 혈맹’ 모바일 게임순위 1위 등극,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승부
중국 iOS 게임 인기순위 1위, 무료 다운로드 4위 달성으로 순항
중국의 각종 게임 커뮤니티와 앱스토어를 통한 유저들의 아낌없는 찬사

중국 스네일게임즈(대표 스하이)는 5일, NCSOFT(대표 김택진)와 IP계약을 체결하고 자사가 개발한 ‘리니지2 : 혈맹’이 중국 iOS 게임 인기순위 1위와 무료 다운로드 4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 차이나조이 현장에서 일반대중에게 첫 공개와 함께 iOS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리니지2 : 혈맹’은 자체 개발한 3D 물리엔진 Flexi를 사용해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그래픽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했으며, 3D 클라우드와 법선 등의 첨단기술을 도입해 리얼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이나조이 현장에서 ‘리니지2 : 혈맹’을 시연한 유저들에게 뛰어난 그래픽과 컨텐츠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중국의 각종 게임 커뮤니티와 앱스토어를 통해 유저들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

스네일게임즈는 NCSOFT와 ‘리니지2 : 혈맹’의 핵심 컨텐츠, 클래스 설정 등 다방면으로 많은 논의를 통해 원작에 충실한 컨텐츠를 구현해 냈으며, 특히 아덴과 몽환의 수상도시 하이네스 등은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기대를 넘어섰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차이나조이에서 진행된 ‘리니지2 : 혈맹’ 앱스토어 런칭행사에 NCSOFT의 이성호 캠프장이 참석해 리니지2 모바일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