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The Sound of Your Heart’ 게임명으로 출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통해 총 133개국 다운로드 가능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의 글로벌 버전이 출시되었다고 4일 밝혔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글로벌 버전은 ‘The Sound of Your Heart’라는 게임명으로 출시되었다. 언어는 영어로 지원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미국, 영국, 러시아, 홍콩은 물론 가봉, 몰타까지 총 133개국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디펜스와 RPG의 재미 요소를 다양하게 넣은 탄탄한 게임성과 ‘마음의 소리’ IP가 만나 지금까지의 RPG 게임들과는 다른 코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웹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게임 내 히어로로 만나는 재미도 쏠쏠하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msmobile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