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레쿠코리아, 모바일 MMORPG ‘아수라’ 금일 BI 첫 공개
‘아수라’, 화려한 FULL 3D 그래픽을 통해 강렬한 전투 체험 가능
날카로운 무기와 빨간색 음영의 조합으로 강렬한 판타지 액션을 예고하는 BI 공개해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하반기 정식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야심작 ‘아수라’ BI(Brand Identity)를 첫 공개 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아수라’는 FULL 3D의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강렬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속도감만으로 승부하는 기존의 액션 RPG와는 달리, 검증된 탄탄한 시나리오와 함께 대규모 전투와 PvP 시스템 등을 통해 보다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최고가 되기 위해 끝없는 경쟁을 펼치는 남성 유저의 감성을 자극하기 충분한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기존의 MMO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어 앞으로 공개할 내용에 대해 유저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금일 공개된 BI는 ‘아수라’라는 게임명을 날카로운 무기와 메탈 느낌이 나는 소재를 통해 표현해 강렬한 액션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빨간색 음영을 더해 강렬한 액션 뒤에 숨겨져 있는 방대한 콘텐츠와 화려한 그래픽을 잘 표현하고 있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하반기 최대 기대작이 될 레쿠코리아의 모바일 MMORPG 아수라가 BI를 첫 공개 한다”라며, “많이 기대하시는 만큼 정식 서비스 출시까지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