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명이 즐긴 디펜스게임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컬쳐랜드 스토어 서비스 실시
모바일 SNG ’와라편의점 for Kakao’, 컬쳐랜드 스토어 정식서비스

㈜뉴에프오(대표이사 이호열)는 네이버 웹툰 소재의 모바일 SNG ‘와라편의점 for Kakao’와 퍼블리싱게임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를 ㈜한국문화진흥원(대표이사 홍석규)이 운영하는 컬쳐랜드 스토어(http://store.cultureland.co.kr)에서 8월 4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뉴에프오는 이번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와라편의점 for Kakao’ 사전등록 예약자에게 100루비와 상품뽑기 티켓 10장을 1만개의 쿠폰으로 지급한다. 또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는 게임 속 300루비와 고급장수뽑기 5+1 1장, 고급보물뽑기 5+1 1장, 나팔 100개 등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1만개의 쿠폰으로 지급한다. 컬쳐랜드에서도 두 게임에 대한 지원이벤트를 하는데,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사전예약자 선착순 1,000명에게 컬쳐캐쉬 1,000원을 증정한다.

‘와라편의점’은 네이버 인기 웹툰을 소재로 하는 편의점 운영 소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손님의 동선이나 장식을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물품들을 주문하고 진열하고 꾸미는 등 자신만의 독창적인 편의점을 만들 수 있는 즐거움을 갖는다. 게이머들은 마치 실제 편의점 사장이 되어 운영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편의점 매출을 통해 친구와 경쟁을 할 수 있다.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는 성 위에서 유비, 조조, 손권 등 명장의 활 쏘기가 게이머의 손맛을 자극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작과 손 끝에 전해지는 타격감이 중독성의 띤다. 또한, 자신이 키운 수많은 장수 중 정예 맴버를 선택, 결투장인 PVP모드에서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게이머는 수십 명 이상의 독창적이며 코믹한 삼국지 장수들과 화려한 스킬과 병사, 펫, 충차, 공성탑, 투석기까지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이번 와라편의점 for Kakao와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컬쳐랜드의 서비스를 통해 문화상풍권 이용자들과 기존 이용자들이 편리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고 말하고 “향후 더욱 활기찬 마케팅과 이벤트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한국문화진흥원은 문화상품권과 쇼핑문화상품권을 발행하고 있으며, 컬쳐랜드라는 인터넷 및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게임, 영화, 쇼핑, 만화, 음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모바일게임과 관련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