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2년 넘는 장기 흥행 감사, 오는 14일까지 2주간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2년 개근 국내 유저 및 이벤트 기간 동안 응원글 남기면 추첨 통해 선물 ‘서머타임팩’ 발송
‘서머타임팩’, 레모나·불닭볶음면·USB선풍기·누워서 보는 안경 등 위트 넘치는 선물 세트 구성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장기 흥행을 함께 해 온 유저들을 위해 ‘소환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출시된 ‘서머너즈 워’는 2년 넘는 기간 동안 애플앱스토어 49개국, 구글플레이10개국에서 게임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톱 클래스 RPG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국내에서는 약 27개월간의 서비스 기간 동안 매출 10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최근에는 차트를 역주행 하고 양대 마켓 모두 TOP10에 재진입 하는 등 탄탄한 장수 인기 게임의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컴투스는 오랜 기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친근하게 유저들과 소통하고자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타임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타임팩’은 레모나, 붉닭볶음면을 비롯해 USB선풍기, 누워서 보는 안경, 보조배터리 등 여름 시즌 필수품과 관련 물품들로 재치 넘치게 구성한 감사 선물 세트다.

오는 14일까지 게임 내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서머너즈 워’에 대한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을 선정하고 ‘서머타임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지난 2년간 꾸준히 게임에 접속한 개근 유저들에게는 이번 ‘서머타임팩’과 더불어 향후 추가로 전달될 스페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컴투스 관계자는 “2년 넘는 서비스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를 아껴주신 소환사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자체제작 선물 세트 ‘서머타임팩’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최고의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서머너즈 워’와 이번 감사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