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라인콩코리아, 3D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연맹결전’ 300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 진행
2차 세계대전의 치열한 전장을 3D 그래픽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기념 쿠폰 이벤트와 함장과 수병 50%할인 이벤트 실시
7월 29일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유저에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 제공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제독의함대:연맹결전(이하 제독의함대)’의 300만 다운로드 달성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2차 세계대전의 치열하고 긴박했던 상황을 3D 그래픽을 통해 실감나게 구현한 ‘제독의함대:연맹결전’은 실제 전장 속에서 활약했던 200여 종의 군함들을 직접 지휘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최근 신규 콘텐츠 ‘정상연맹전’ 업데이트 진행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독의함대:연맹결전’은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라인콩코리아에서 축하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0만 다운로드 기념 쿠폰 이벤트로 8월 1일부터 8일까지 한 주간 진행 되며 보급품(대) 10개와 전쟁매달 100개, 장혼 2000, 5성 조각 30개를 지급하는 쿠폰을 공개 할 예정이다. 또한 8월 2일 단 하루 동안 함장과 수병 뽑기에 소모되는 다이아 50%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제독의함대:연맹결전’은 지난 7월 29일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정식 출시되어 iOS를 이용중인 유저들 또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 이에 300만 다운로드라는 대기록을 넘어 앞으로 더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얻기 위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3D 전략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의 3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먼저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에게 감사 드리며, 앞으로 400만 500만 돌파를 위해 더 재미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로 찾아뵐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전했다. 

‘제독의함대:연맹결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oodyoce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