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개최
광복절 기념 및 8월 접속 이벤트 실시
생산시설 2종과 신규 공연 1종도 추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다가오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기념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8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 내 대한민국 선수 응원 메시지가 5,000개 이상 달리면 전체 이용자들에게 300하트와 100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8월 7일(일)까지 퀴즈를 모두 맞추면 3시드(게임머니)를, 참여만 해도 50만 골드를 받을 수 있으며 8월 5일(금)부터 21일(일)까지는 대한민국 선수들이 메달을 획득할 때마다 이용자 전원에게 시드 및 최대 50만 골드를 각각 제공한다. 

이와 함께 8월 12일(금)부터 15일(월)까지 광복절을 맞아 공식 카페에 광복절 관련 정보를 게시 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81만5천골드, 팥쥐네 기와집 조경물을 선물한다. 

여기에 8월 15일부터 일주일 간 매일 접속하면 1시드씩 주어지고 8월 16일(화)에는 말복 기념으로 당일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장어 5개, 송로버석 5개를 증정한다. 

한편, 금일(2일) 포르투갈 전통 샌드위치인 ‘프란세지냐 전문점’과 도자기를 생산할 수 있는 ‘백자 전문점’ 등 신규 생산시설 2종이 추가되고 공연장 전용 콘텐츠인 ‘백조의 호수’공연도 공개된다. 

<에브리타운> 이벤트 및 압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