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도모’ 신규 대규모 업데이트 컨텐츠 공개
결혼시스템과 사범시스템 추가로 각 시스템 특유의 컨텐츠 오픈
직업 변경 가능 아이템과 최고레벨 상향 등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 예고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도모 : 전쟁은 도 아니면 모’(이하 도모)의 대규모 업데이트 컨텐츠의 일부를 사전 공개했다.

‘도모’는 동시접속 1000대 1000 전투가 가능한 대규모 전투 MMORPG로 유저는 삼국시대의 고구려 또는 신라를 자신의 국가로 선택해 적국과 진공국, 방어국가, 기지쟁탈 등 다양한 전투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오는 8월 중순 예정되어있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유저간 결혼을 할 수 있는 결혼시스템과 제자를 양성하는 사범시스템, 캐릭터 직업 변경, 최대레벨 상향조정 등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된다.

유저간 결혼이 가능한 결혼시스템은 레벨 40 이상의 유저가 호감도를 상승시켜 결혼아이템을 사용해 결혼을 하면 부부만이 할 수 있는 특유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함께 추가되는 사범시스템은 65레벨 이상의 유저가 랜덤 혹은 지명하는 방식으로 제자를 육성할 수 있으며 사범시스템만이 가지고 있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상점에서 직업 변경 도구를 구매해 직업 변경이 가능하고 최고레벨이 110레벨까지 상향 조정되며, 캐릭터 삭제 기능이 추가돼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삭제할 수 있다.

‘도모’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nailtz)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