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세계관, 블록버스터급 전투 효과 살린 동영상 공개
애니메이션 업계 거장 ‘사이먼 퍼만’ 스토리 담당, 완성도 높은 게임 구현

스페이스 에이프 게임즈(라이벌킹덤, 사무라이 대전쟁)는 자사가 개발하고 백플립 스튜디오(드래곤베일, 닌점프, 페이퍼토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 ‘트랜스포머: 어스워즈(TRANSFORMERS: EARTH WARS)’의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랜스포머 내 가장 인기 많은 캐릭터가 총출동하는 ‘트랜스포머: 어스워즈(TRANSFORMERS: EARTH WARS)’는 속도감 있는 게임은 물론 3D 애니메이션과 화려한 전투 효과 등이 특징이며 수많은 캐릭터들이 출현, 트랜스포머의 스토리텔링 장르로 새롭게 개척했다.

게임 대사는 애니메이션 업계의 전설적인 스토리텔러 사이먼 퍼만(Simon Furman)이 담당해 게임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영화 속 옵티머스 프라임의 목소리를 연기했던 성우 피터 쿨렌(Peter Cullen)과 메가트론을 담당한 성우 프랭크 웰커(Frank Welker) 등이 등장해 몰입도를 더한다.

특히 기존 판타지 배경의 전략 게임과 달리 전 세계 누구에게나 익숙한 ‘트랜스포머’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거부감을 최소화했으며, 화려한 그래픽은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이다.

‘트랜스포머: 어스워즈'는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들을 대상으로 구글플레이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