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홀, 2016년 하반기 그랜드 오픈 예정인 모바일 RPG ‘가디언소드’ 프로모션 영상 공개
‘가디언소드’, 한 손 조작 UX로 콘솔 액션을 즐기는 듯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일 예정
영상을 통해 ‘가디언소드’의 특징을 그대로 전달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 상승

㈜볼트홀(대표 양승준)은 자사의 모바일 타이밍 액션 RPG ‘가디언소드’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남다른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볼트홀이 올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가디언소드’는 빠른 템포의 강렬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액션 RPG로, 타이밍 액션을 통한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기존의 모바일 RPG와 차별화된 시스템 구성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면 하단에 기본적인 조작 UI를 배치하여 엄지손가락 하나로 대부분 조작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장점으로 콘솔 액션을 즐기는 듯한 조작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옵션을 통해 태블릿 PC의 넓은 화면에서도 게임이 가능하다.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https://youtu.be/v5BvizkE4EQ)에서는 ‘가디언소드’의 특징인 콘솔로 조작하는 듯한 조작감을 보여주고 있고, 전투 장면에서는 빠른 템포의 깔끔한 액션과 함께 통쾌한 타격감을 전달하고 있어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볼트홀 관계자는 “볼트홀에서 야심차게 준비 중인 타이밍 액션 RPG 가디언소드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가디언소드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