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옵티머스 프라임, 메카트론, 범브비, 스타스크림 등 유명 캐릭터 총 출동
트랜스포머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유저들에게 친숙한 스토리 전달

스페이스 에이프 게임즈(Space Ape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백플립 스튜디오(Backflip Studios)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 ‘트랜스포머: 어스워즈 (TRANSFORMERS: EARTH WARS)’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트랜스포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옵티머스 프라임, 메가트론, 범블비 그리고 스타스크림까지 총출동하는 ‘트랜스포머: 어스워즈’는 오토봇과 디셉티콘 진영에서 빠른 전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판타지 배경의 전략게임과 달리 전세계 누구에게나 익숙한 ‘트랜스포머’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거부감을 최소화했으며, 화려한 그래픽은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이다.

‘트랜스포머: 어스워즈의 개발을 맡은 스페이스 에이프 게임즈는 라이벌 킹덤, 사무라이 대전쟁의 전 세계 출시를 통해 기술력을 검증받았으며 퍼블리싱을 진행하는 백플립 스튜디오는 드래곤베일, 스펠폴, 페이퍼 토스 등의 개발 및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들를 대상으로 구글플레이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출시 후 72시간 이내에 게임 속 동맹 기능을 잠금 해제한 모든 유저에게 오토봇 또는 디셉티콘 캐릭터를 증정한다.

사전 등록 페이지: http://www.transformersearthwars.com/?lang=ko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