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유명 무장들의 지휘자가 되어 전장을 누비는 ‘실전삼국’ 메이킹 영상 공개
‘실전삼국’, 무장의 상성과 진형을 이용한 고도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홍보모델 문가경이 중국 전통의상 치파오, 한푸를 입고 영상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8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액션 게임 ‘실전삼국’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 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위, 촉, 오 세 나라의 무장들이 삼국통일을 위해 전장을 누비는 중국 장편소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실전삼국’은 유명 무장들의 지휘관이 되어 무장들의 상성 관계를 파악하고 진형을 배치하여 상대방의 성을 함락시키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전삼국’은 무장의 장비, 성급, 각성 등을 통해 자신의 무장을 강화하고, 시나리오와 주점을 통해 무장을 등용하여 좋아하는 무장을 육성하고 수집하는 RPG 요소의 재미를 더 했다. 또한, 국가전, 침략전, 한전정투, BOSS전, 과관참장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음성 채팅으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킹 영상(https://youtu.be/VzZLoDMj3Ao)에서는 걸그룹 PPL의 리더이자 레이싱 모델로 활동 중인 홍보모델 문가경이 등장하여, 중국 전통의상인 치파오, 한푸를 입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실전삼국의 국가전과, 약탈전쟁 등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후반부에는 우리나라의 전통의상 한복과 함께 태극기를 흔들며, 주요 콘텐츠인 국가전에서 우리나라 유저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어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실전삼국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메이킹 영상 속에서 실전삼국만의 매력이 전달 될 거라고 생각하며, 정식 서비스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실전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7393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