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10일 만에 인기순위 1위 달성,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정밀하고 화려한 실사풍의 그래픽과 입체적인 시야각 등에서 높은 호응
완벽한 최적화를 통해 낮은 사양의 스마트폰에서도 원활한 플레이 지원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전략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대삼국지’가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대삼국지’는 지난 21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 후 10일 만에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25일 정식 출시한 애플 앱스토어에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대삼국지’는 정밀하고 화려한 실사풍의 그래픽과 입체적인 시야각 등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특히 완벽한 최적화를 통해 낮은 사양의 스마트폰에서도 원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한층 더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각 챕터별로 스토리가 나누어지는 장회체 방식으로 스토리를 풀어내 웅장한 삼국지의 스토리를 유저가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점과 다양한 전투모드를 제공하는 등의 방대한 컨텐츠도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대삼국지의’ 인기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3일까지 8월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특급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한정 무장인 좌자와 동탁, 장각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복주머니 구매 시 일정 확률로 무장 조각과 무장 장비조각, 탈것인 기린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대삼국지’는 구글플레이(https://goo.gl/vLcfsg)와 원스토어(http://goo.gl/m8p0Mu),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NeIWgP)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wanwoonjan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