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오리진게임즈, 내년 상반기 선보일 액션 RPG ‘크로커스’ 차이나조이 2016 참가 성료
‘크로커스’, ‘던전앤파이터’와 ‘크리티카’ 출신 개발진의 만남으로 화제
카툰풍의 그래픽과 다양한 콤보 연계가 가능한 액션 게임으로 중국 현지는 물론 세계 게임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 받아

오리진게임즈(대표 정무정)는 자사가 2017년 상반기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크로커스’가 ‘차이나조이 2016’에 참가하여 게임 관계자들의 관심 속에 성료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오리진게임즈’는 중국 상하이 신국제무역전시장에서 지난 7월 28~31일까지 개최된 중국 최대의 게임 전시회 ‘차이나조이 2016’ BTB(Business to Business)관에 참가, 모바일 액션 RPG ‘크로커스’를 선보이며 중국 현지는 물론 세계 게임 업계 관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크로커스’는 ‘던전앤파이터’와 ‘크리티카’ 출신 개발진의 만남으로 개발 단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PC에서 즐겼던 화려한 스킬 연계에 따른 콤보를 통해 타격 액션의 진수를 카툰풍 그래픽과 함께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또한, 다양한 패턴의 레이드 몬스터로 클리어 시 성취감을 끌어올리고, 상대방과의 PvP 콘텐츠를 통해 컨트롤하는 짜릿한 손맛까지 더했다. 여기에 리플레이와 관전모드를 통해 자신의 플레이와 고수들의 플레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까지 선보여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리진게임즈의 정무정 대표는 “차이나조이 2016 BTB관에 참가하여 많은 게임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성료했다”라며, “이번 차이나조이 2016을 통해 많은 부분을 배울 수 있었으며, 이를 계기로 더 완성도 있는 크로커스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