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오픈 1주년 맞아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는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 업데이트!
'패왕도전' 통해 인기 항해사 투표 2위의 SR 알뷔다까지 확보 가능해
지금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대형함 확보 열기로 후끈!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진행된 업데이트와 대형함 이벤트로 활기가 넘치고 있는 가운데,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29일),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는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까지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7월 28일부터 8월 4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패왕도전'의 부제는 '베니스의 운명'이다. 유저들은 에스파냐의 노제독 '알바로 드 바산'의 의뢰를 받아 베니스를 침공하려는 오스만 함대를 격파하는 목표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패왕도전'은 1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준비되어, 1주년 기념 인기 항해사 투표에서 2위를 차지한 'SR 알뷔다'를 랭킹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포인트와 아스트랄 보상을 통해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나오X 설계도을 비롯해,  SR 페르디난드 마젤란 등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획득할 수 있다. 추가 보상도 주어져 이번 '패왕도전'에서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의 전체 서버 1위~100위에게는 100주얼이 추가로 지급된다. 

7월 27일부터 8월 4일에는 '특별항해사 리워드 스카우트' 이벤트도 실시된다. 해당 기간에는 '패왕도전'에서 그 능력이 크게 향상되는 항해사를 리워드로 얻을 수 있으며, 1주년을 맞아 유니크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도 크게 증가한다. 

같은 기간 리워드 상점이 오픈되어 '패왕도전'에 사용되는 아이템인 '고급 소마 6개' 를 구입하면  실버 스카우트 티켓 3장을 100% 보너스로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현재 대형함을 확보하려는 유저들의 열망이 뜨겁게 나타나고 있다. 오는 8월 9일까지 1주년을 맞아 특별히 마련된 '대형함 스카우트' 이벤트에 유저들의 폭발적 참여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해당 기간 '대형함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그동안 등장하지 않았던 라 레알, 갤리온, 중카락, 전열함, 갤리스 등의 대형 신선박 5종과 가치 7~8의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패왕도전'과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