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명의 중국 미스 유니버스와 함께 한 생방송 이벤트에 동시 시청자 10만명 몰려
이벤트 이후에도 미녀들이 즐기는 44 서버는 최고의 인기 서버로 등극

ELEX Wireless(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클래시 오브 퀸즈’에서 세계 최고 권위의 미인 대회인 미스 유니버스에 참여할 중국 최고의 미녀들과 함께하는 인터넷 생방송 이벤트가 화제와 함께 성료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27일과 28일 이틀간 일렉스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생방송 이벤트에서는 13명의 미스 유니버스(Miss Universe)들이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연맹원들을 모집하고, 함께 플레이 하는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은 동시 접속 시청자가 10만 명을 돌파하며 ‘클래시 오브 퀸즈’의 인기를 증명했으며 당시 방송에서 플레이한 44 서버는 이벤트 이후에도 미녀들이 즐기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방송 이후 최고의 인기 서버로 등극했다.

‘클래시 오브 퀸즈’는 여왕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창병, 궁기병, 마법사 등의 군대를 양성하고 드래곤을육성하며 영지 발전을 통해 전투를 펼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왕위쟁탈전에서 승리한 연맹의 여왕 후보로 등록된 여성 유저만이 여왕의 자리에 앉을 수 있으며, 해당 연맹에게는 다양한 버프 효과가 발생하게 된다.

또한, 지속적인 컨트롤을 요구하지 않고 간단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특성 덕분에 간단하고 가볍게 접근할 수 있어 많은 연맹의 여왕 후보들이 즐기고 있다.

일렉스 관계자는 “미스 유니버스와 함께한 인터넷 생방송이 큰 화제와 함께 성료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좋아하셔서 뿌듯한 이벤트였으며, 한국에서도 클래시 오브 퀸즈를 통해 많은 여왕이 탄생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클래시 오브 퀸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3EuVyj)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4DcP5T)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lashofquee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