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NCSOFT의 유명 IP 리니지2의 모바일 버전 ‘리니지2 : 혈맹’ 앱스토어 런칭행사 개최
스네일 리니지2 제작 총괄 장위 PD, NCSOFT 리니지2 개발 총괄 이성호 캠프장 참석
‘리니지2 : 혈맹’의 핵심 컨텐츠와 클래스, 던전, PVP와 PVE 시스템 등 공개

중국 스네일게임즈(대표 스하이)는 지난 28일, 차이나조이 스네일게임즈 부스에서 NCSOFT(대표 김택진)과 IP계약을 체결하고 자사가 개발한 ‘리니지2 : 혈맹’의 앱스토어 런칭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중국 차이나조이 현장 스네일게임즈 부스에서 진행한 ‘리니지2 : 혈맹’의 런칭행사에는 스네일게임즈의 리니지2 제작 총괄 장위PD와 NCSOFT 리니지2 이성호 개발 총괄 캠프장이 참석했으며, 스네일게임즈는 ‘리니지2 : 혈맹’의 공식 런칭행사를 통해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시대를 제시했다.

28일부터 iOS유저를 대상으로 공개서비스를 진행하는 ‘리니지2 : 혈맹’은 3D 물리엔진 Flexi와 모션 캡처 기술을 사용해 1년의 개발과 테스트 과정을 거쳐 제작되었으며, 핵심 컨텐츠와 클래스 설정 등 다방면으로 NCSOFT와 많은 논의를 통해 원작에 충실한 컨텐츠를 구현했다.

또한, ‘리니지2 : 혈맹’은 10개의 클래스와 5개의 영지, 8개의 던전, PVP와 PVE 컨텐츠, 혈맹공성 등의 시스템을 구현해 유저들은 거부감 없이 익숙한 느낌의 모바일 리니지2 세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리니지2’에서 가장 중요한 컨텐츠인 혈맹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했으며, 유저는 혈맹에 가입해 더욱 많은 PVP와 PVE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차이나조이 N3관에 ‘Evolving’ 컨셉의 부스를 설치해 모바일게임의 대형화와 첨단화, 다원화, 글로벌 IP전략, 자유도 높은 온라인게임 개발 등을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자사의 유명 무협 IP ‘구음진경’의 새로운 버전인 ‘구음진경 3D’와 ‘구음진경 결정광명전’을 공개하는 등 10여개의 신규 모바일게임과 ‘구음진경2’, ‘Dark&Light’등의 신규 온라인게임을 전시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