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사 넥스트무브, 모바일 3D 전략 RPG ‘강철의주인’ 업데이트 진행
‘강철의주인’, 다양한 공격 방법과 포메이션 조합을 통해 짜릿한 승부 즐길 수 있는 전략 RPG
신규 콘텐츠 추가로 재미도 업그레이드...푸짐한 상품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 준비해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전략 RPG ‘강철의주인’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강철의주인’은 기체와 파일럿의 특성 및 싱크로율을 고려한 조합과 각 기체의 다양한 포메이션 배치를 통해 흥미진진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모바일 3D 전략 RPG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매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여타의 모바일 게임보다 전략적 요소가 가득한 ‘강철의주인’은 전투 버프를 주는 여신 출전을 통해 더욱 강력한 덱을 완성 시키거나 기체에 따라 단일공격, 랜덤 타겟 공격, 직선 공격, 체력회복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적의 진영에 맞추어 아군의 기체를 배치하며 한 차원 높은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넥스트무브는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미갓, 네피림, 이모탈 3대 진영이 추가되었으며, 파일럿 7종과 기체 3종 역시 신규로 추가 돼 색다른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장비를 전설 등급까지 제작할 수 있는 ‘장비 개발’ 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보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0레벨부터 100레벨까지 입장할 수 있는 일반∙정예∙클랜던전이 추가되고 기체 진급, 여신, 슈트와 기술 최대 레벨이 확대 되는 등 다방면의 콘텐츠가 대거 확장된다.

넥스트무브는 ‘강철의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와 VIP3 달성 이벤트, 정예 던전 클리어 이벤트, CT 리그 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배치X조합을 통한 전략 RPG 강철의 주인이 유저 분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이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해두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강철의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 홈페이지(http://www.nextmv.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sterofmeta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