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리니지II 모바일 최초 공개, 스톤에이지, 마블 퓨처파이트 등 넷마블 인기 게임 참가
다양한 체험존과 포토존, 그리고 멋진 입체 스태츄까지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24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내 알림 1관과 어울림 광장에서 열리는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참가하여 리니지II 모바일 최초 공개를 비롯하여 스톤에이지 체험존, 그리고 마블 퓨처파이트 포토존 등 다양한 현장 체험 행사를 선보인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은 기대작 MMORPG '리니지II:레볼루션(이하 리니지II)'을 '구글플레이 오락실'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현장에서 관람객은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된 모바일 MMORPG 리니지II의 게임 캐릭터를 생성해 볼 수 있고, 다양한 캐릭터의 실제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감상할 수 있다.  8월 13일은 '구글플레이 오락실'의 특별행사로 출시 전 이용자들에게 '리니지II'를 상세 소개하는 자리를 갖는다.

귀여운 공룡을 앞세워 출시 직후 양대 마켓 1위를 기록했던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는 게임 내 캐릭터와 공룡 모양을 한 의자에 앉아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사은품도 받아갈 수 있다. 또한, 관람객들은 DDP 어울림 광장 내 입체 형태의 포토존에서 공룡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마블 최고의 영웅들이 참여하는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는 마블의 인기 캐릭터 스태츄를 배치하여 관람객들을 위한 포토존을 선보인다. 또한, ‘마블 퓨처파이트’의 만렙 콘텐츠인 ‘월드보스레이드’를 체험할 기회를 관람객에게 제공하며,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활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쿠폰을 증정한다. 

넷마블의 ‘구글플레이 오락실’ 참여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은 ‘구글플레이 오락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