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삼국’, 삼국지의 영웅들과 실시간 전략을 통해 삼국을 통일하는 짜릿함 느껴볼 수 있어
사전예약 이벤트, 공식 카페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경품 지급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8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액션 삼국지게임 ‘실전삼국’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실전삼국’은 수많은 영웅호걸이 펼치는 무력과 지략 대결이 매력적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삼국지 이야기를 토대로 위, 촉, 오 3국의 유명 장수들을 육성하여 자신의 전략 전술을 통해 전장에서 승리할 수 있다.

또한, 침략전, 한정전투, 보스전, 과관참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는 물론 강자와 약자가 없는 180여 명의 무장의 상성관계와 고유의 병종, 진형 등을 고려하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만의 매력인 지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무장과 장비를 강화하는 등 RPG의 요소를 더해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금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는 이펀컴퍼니는 참가자들을 위한 푸짐한 보상을 마련해놨다. 우선 참가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지급과 함께,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곧 다가올 광복절 71주년을 맞이하여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삼국지 영웅들을 독립운동가와 매치하여 글을 작성해주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고도의 전략을 통해 승리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실전삼국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라며, “실시간 전략 및 실시간 전쟁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 정식 서비스를 앞둔 실전삼국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사전예약에 참여하셔서 꼭 푸짐한 상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전삼국’의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sjsg.efunkr.com/prereg)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7393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