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2차 대전의 모형 탱크로 신나고 짜릿하게 즐겨라! 탑오브탱크 for Kakao 출시!
치밀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 실제 2차 대전에서 활약한 탱크 모으는 재미 솔솔
런칭 이벤트도 화끈하게! 참여만으로 노트북부터 문화상품권까지 푸짐한 선물 획득 가능해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오늘(26일), 모바일 3D 탱크 액션 ‘탑오브탱크 for Kakao’를 런칭하고 다채로운 런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버전부터 런칭한 ‘탑오브탱크 for Kakao’는 세계 2차 대전에서 활약한 SD형 모형 탱크로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전쟁 비즈니스를 둘러싼 ‘발할라’와 ‘엑스루츠’간의 긴장을 다룬 치밀한 메인 스토리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세계 2차 대전의 실제 전장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오토 컨트롤 시스템까지 지원하고 있다. 또, 탱크, 부품, 승무원 등은 성장 시스템으로 더욱 강해질 수 있으며, PvP 소대전, 무한의 전장, 보스 레이드, 요일미션, 조각쟁탈전, 길드전까지 풍부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탑오브탱크 for Kakao는 디테일하게 3D로 제작된 수많은 탱크를 하나 둘씩 수집하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이며, 쉬운 조작법과 오토 컨트롤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게임이다. 이번 카카오 버전 출시로 더 많은 유저들이 탑오브탱크의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탑오브탱크 for Kakao’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지휘관 레벨을 15까지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노트북 9 metal,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5대의 전차를 45레벨까지 강화한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남긴 선착순 100명에게는 샤오미 고급 보조 배터리를 지급한다. 이밖에 다양한 런칭 이벤트로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지원한다. 

‘탑오브탱크 for Kakao’ 런칭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tot.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