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조이,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몬스터캐슬 for Kakao’ 첫 공개
‘몬스터캐슬 for Kakao’, 몬스터를 훈련시켜 사악한 인간으로부터 성을 지키고 공략하는 성장형 전략 게임
120여 개국의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게임성 인정받아

식스조이(Sixjoy Hong Kong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하반기에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몬스터캐슬 for Kakao’를 첫 공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몬스터캐슬 for Kakao’는 인간의 억압 속에 오크, 고블린, 마녀 등 몬스터 종족들이 해방을 위해 인간의 성을 공격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성을 공격하는 인간을 막는 성장형 전략게임이다. 성을 성장시키고 각종 방어 건물과 병력을 전략적인 위치에 배치하여 침략하는 적에게 많은 데미지를 주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또한, ‘몬스터캐슬 for Kakao’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조합하고 전설의 영웅을 모집한 뒤 자신만의 색다른 공격 전략을 통해 다른 유저의 성을 공격하는 PVP콘텐츠가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 세계의 성주들과 동맹을 맺고 해외의 유저와도 동맹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금화를 모으고 포도주 통을 채우는 등 흥미롭고 다양한 일일 퀘스트를 통해 더욱 강력한 성을 만들 수 있다.

‘몬스터캐슬 for Kakao’는 미국, 프랑스, 독일, 중국, 호주, 러시아 등 해외에서 이미 글로벌 서비스 중이며, 120여 개국의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연속해서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게임성과 완성도를 이미 인정받았다.

식스조이 관계자는 “참신한 전략 디펜스 게임 몬스터캐슬 for Kakao가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다양한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 등으로 찾아 뵐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