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7월 28일 업데이트 통해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 선보일 예정
길드 멤버들과 ‘클럽 미션’ 공동 수행…획득한 재화는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몽환공방’에서 NPC 세트의상 4종 제공, ‘클럽 상점’에서는 염료 및 도안 구매 가능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길드 콘텐츠 ‘디자이너 클럽’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카카오와 파티게임즈 측은 오는 28일 적용될 업데이트에서 같은 길드원인 ‘디자이너 클럽’ 멤버들과 공동 미션을 수행하고, 클럽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게임 속 재미 요소가 한층 다양해 질 것이라 밝혔다.

‘디자이너 클럽’의 메인 콘텐츠인 ‘클럽 미션’은 NPC(Non Player Character)가 제시하는 코디 미션을 멤버들이 공동으로 클리어하며 챕터를 진행해 나갈 수 있다. 미션을 성공하려면 많은 점수를 모아야 하기 때문에 클럽 멤버가 많을수록 게임 진행에 유리하다. 

오직 ‘클럽 미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색다른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미션 클리어 후 재화인 ‘소원장신구’를 모아 ‘몽환공방’으로 가면 게임 내 주요 NPC가 입고 있는 ‘큐트동화’, ‘환상적인 파티’, ‘추수의 연꽃’, ‘수묵화’ 등의 신규 세트의상과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클럽 멤버들만 이용 가능한 ‘클럽 상점’을 추가하고, 이전까지는 스타코인으로만 구매 가능했던 염료, 도안 등을 구매 할 수 있도록 했다. ’클럽 상점’은 미션을 통해 획득한 ‘클럽 코인’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료 정리와 책 기부를 통해 클럽을 성장시키고 ‘클럽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도서관’ 콘텐츠와 클럽 멤버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소통공간인 ‘방명록’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디자이너 클럽’ 가입은 소녀 3-2 스테이지 클리어 유저 누구나 가능하며, 해당 스테이지 클리어와 동시에 의상을 400벌 이상 수집한 유저는 클럽을 직접 개설 할 수 있다. 

파티게임즈 김현수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디자이너 클럽’은 길드원과 함께 미션을 진행하고 아이템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유저들이 느낄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 것”이라며, “현재 주요 게임 플랫폼 순위 상위권에 오른 ‘아이러브니키’가 업데이트 이후 자리를 더욱 공고히 지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http://durl.me/cof7am)과 구글플레이(https://goo.gl/1ccRBj), 애플 앱스토어(http://goo.gl/tzmztj)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