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 ‘걸크러쉬 for Kakao’ 출시 2일 만에 10만 다운로드 돌파해 신서버 ‘체육반’ 오픈 
‘걸크러쉬 for Kakao’, 미소녀 카드를 수집하여 대결 하는 신개념 모바일 액션 TCRPG
10만 다운로드 달성과 함께 유저들의 플레이 환경 개선을 위한 신서버 오픈과 이벤트 진행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TCRPG ‘걸크러쉬 for Kakao’가 출시 이틀만에 다운로드수 10만을 돌파해 신서버 ‘체육반’을 오픈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걸크러쉬 for Kakao’는 삼국지의 영웅들을 미소녀 캐릭터로 재해석하여 정식 서비스와 함께 많은 유저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TCRPG다. 특히 학생회장 ‘조조’, 체육부장 ‘손책’ 등 무장들을 학교 속의 역할에 대입 시키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정식 서비스 이후 구글 마켓 평점 4.0의 높은 점수과 1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걸크러쉬 for Kakao’는 유저들이 좀더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신서버 ‘체육반’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7일 연속으로 ‘걸크러쉬 for Kakao’에 접속만 해도 매일매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으며, 3일차 접속 시에는 특별히 2성 마충 외 게임 진행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짜릿한 전투 액션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유저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서버 체육반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풍성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걸크러쉬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걸크러쉬 for Kakao’의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irlcrush20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