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중 원스토어 출시 예정, 8월 3일(수)까지 다운로드 예약 진행 
약 300종의 캐릭터 수집 및 성장 가능, ‘토벌전’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 보유 
다운로드 예약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제공 

스마일게이트는 21일(목),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신작 <GOD : 운명의 수호자>(이하 GOD, 개발사 엠플러스 소프트)의 원스토어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캐슬 공략 RPG <GOD>는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사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8월 중 원스토어(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이 게임을 통해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 ‘만능형’ 등 4개의 클래스로 구분된 약 300종의 캐릭터를 수집 및 성장 시킬 수 있다. 또, 시나리오에 따라 차례로 전투를 진행해 나가는 ‘모험’, 서로의 캐슬에 침략해 장비 제작 및 건물 강화에 필요한 자원을 약탈할 수 있는 ‘토벌전’, 두 명의 이용자가 3종씩의 영웅을 투입해 실력을 겨루는 ‘팀대전’, 실시간 8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난투전’ 등의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내달 3일(수)까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보석 1,500개’, ‘골드 5만’, ‘4~5성 장비 뽑기권’, ‘소탕권 10장’ 등의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사전 등록 프로모션 페이지(http://onesto.re/BzcUWt)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예약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윤호 모바일 사업부장은 “GOD는 가장 큰 특징은 토벌전, 캐슬 시스템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라며, ”특히 토벌전은 적절한 위치에 영웅과 건물을 배치하는 등의 전략적인 요소가 강조된 독특한 콘텐츠로서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GOD>에 대한 세부 내용은 원스토어 사전 등록 프로모션 페이지(http://onesto.re/BzcUWt)와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gods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