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엔피게임즈, 모바일 클릭커 RPG ‘공주님 나가신다’ 글로벌 서비스 실시
‘공주님 나가신다’, 순환되는 스테이지를 통해 공주와 영웅을 성장 시키는 클리커 RPG
다양한 콘텐츠의 순환 구조와 가장 친숙한 클릭커류 육성 방식의 RPG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플레이위버(대표 김문영)가 개발하고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2D 클리커 RPG ‘공주님 나가신다’가 호주, 뉴질랜드, 말레이시아에서 소프트 런칭해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인디 게임 ‘공주님 나가신다’는 마왕이 미모의 공주를 납치하지만 예상보다 마왕성 생활에 적응한 공주의모습에 당황하여 다시 왕국에 되돌려 보내게 되는데, 마왕성에서의 편안했던 생활을 그리워하는 철부지 공주가 다시 마왕성으로 돌아가려고 한다는 내용의 코믹한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낸 클리커 RPG다.

쉬운 플레이와 중독성 있는 전투로 전세계 유저들을 공략할 예정인 ‘공주님 나가신다’는 수천 개에 달하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환생과 공주 던전, 마왕전, 길드 레이드 등의 다양한 콘텐츠의 순환 구조와 함께 한국 유저들에게 친숙한 클리커류 육성 방식으로 유저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였다.

또한,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수십 가지의 다양한 유물들과 성장 할수록 얻게 되는 다양한 스킬들로 RPG의 재미요소를 더했으며, 2D 그래픽을 통해 보다 옛 고전게임의 향수를 진하게 느낄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온라인게임사업실 신재용 실장은 “이엔피게임즈가 처음으로 글로벌 런칭하는 모바일 게임인 공주님 나가신다가 호주, 뉴질랜드, 말레이시아에서 먼저 소프트 런칭을 하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현재 유행하는 장르가 아니더라도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있는 특별한 게임이라면 열심히 발굴하여 대중에게 알리는 기회를 더 만들고 싶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