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롭고 우아한 신전 콘셉트의 ‘올림포스 테마’ 신규 출시
여름맞이 신규 미니게임 ‘물고기 키우기’ 새롭게 선보여 
소셜샵 레어 아이템 획득 확률 3배 증가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 KOSDAQ194510)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올림포스 테마’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림포스 테마’는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의 신전을 콘셉트로 한 신규 테마다. 조각상과 황금빛으로 장식된 아이템을 통해 매장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꿀 수 있다. ‘올림포스 테마’ 퀘스트는 ‘프로방스 테마’ 완료 후 진행 할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 시 ‘5캐시’를 받을 수 있다. 골드 아이템의 경우 레벨 41 이상부터 구매 가능하다. 파티게임즈는 오는 8월 17일까지 올림포스 신전 지붕과 계단, 선착장으로 구성된 리모델링 ‘세트박스’를 30% 저렴하게 제공한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물고기 키우기 미니게임도 선보인다. 게임에 접속해 ‘작은 바다 어항’ 아이템 획득 후 해당 수조에서 물고기를 키우면 된다. 다양한 플레이를 통해 물고기 먹이를 획득하고, 물고기를 키우면 ‘아쿠아코인’을 받을 수 있다. ‘아쿠아코인’은 ‘바다를 듣는 인어’, ‘소라나팔 부는 펭귄’ 등의 레어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물고기 키우기 미니게임은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레어 아이템 교환은 3일까지 이루어 진다. 

이외에도 캐시 충전 시 보너스캐시 2배 제공, 300캐시 이상 누적 충전 시 ‘북극곰 선장의 항해’ 아이템 지급 등 캐시 충전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8월 4일까지 소셜샵의 레어 아이템 획득 확률이 3배 증가하며, 출석 일수에 따라 ‘둥실둥실 튜브 위의 펭귄’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