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명이 즐긴 디펜스게임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컬쳐랜드 스토어 사전등록실시!
2014년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SNG와라편의점, 컬쳐랜드 입점!

㈜뉴에프오(대표이사 이호열)는 네이버 인기 웹툰 소재의 모바일 SNG ‘와라편의점’과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를 ㈜한국문화진흥원(대표이사 홍석규)이 운영하는 컬쳐랜드 스토어(http://store.cultureland.co.kr)에서7월 21일부터 8월 3일까지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컬쳐랜드에서는 이번 사전등록을 기념해 사전예약자 선착순 1,000명에게 컬쳐캐쉬 1,000원을 모두 지급한다. 또한 와라편의점은 사전등록 예약자에게 100루비와 상품뽑기 티켓 10장을 1만개의 쿠폰으로 지급하고,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는 300루비와 고급장수뽑기 5+1 1장, 고급보물뽑기 5+1 1장, 나팔 100개 등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1만개의 쿠폰으로 지급한다.

‘와라편의점’은 네이버 인기 웹툰을 소재로 하는 편의점 운영 소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손님의 동선이나 장식을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물품들을 주문하고 진열하고 꾸미는 등 자신만의 독창적인 편의점을 만들 수 있는 즐거움을 갖는다. 게이머들은 마치 실제 편의점 사장이 되어 운영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편의점 매출을 통해 친구와 경쟁을 할 수 있다.

전작에서 300만 명에게 인기를 얻은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는 성 위에서 유비의 활 쏘기가 게이머의 손맛을 자극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작, 손 끝에 전해지는 타격감이 중독성의 띤다.

또한, 자신이 키운 수많은 장수 중 정예 맴버를 선택, 결투장인 PVP모드에서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게이머는 수십 명 이상의 독창적이며 코믹한 삼국지 장수들과 화려한 스킬과 병사, 펫, 충차, 공성탑, 투석기까지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게임유저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SNG와라편의점과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의 컬쳐랜드 스토어 입점을 통해 더욱 고객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하고 “이번 사전등록을 통해 컬쳐랜드의 혜택을 만끽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주)한국문화진흥원은 문화상품권과 쇼핑문화상품권을 발행하고 있으며, 컬쳐랜드라는 인터넷 및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게임, 영화, 쇼핑, 만화, 음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모바일게임과 관련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