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1942:국가함대전’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달성
‘해전1942:국가함대전’, 200여 종의 유명 전함과 실제 역사 속 해전을 그대로 재현해 인기몰이
다양한 콘텐츠와 자신만의 전략, 전술 즐길 수 있다는 특장점 앞세워 뜨거운 반응 이끌어내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1942:국가함대전(이하 해전1942)’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2차 세계 대전의 유명한 해상전투인 대서양 해전, 미드웨이 해전 등 유명한 실제 역사 속 전쟁을 그대로 재현한 ‘해전1942’는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실시간 공격방식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전장 상황을 직접 경험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한 만큼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이고 실제로 전장을 누볐던 미드웨이, 슈퍼야마토호, 몬테나호 등 200여 종의 유명전함을 실감나게 구현해 한국 유저뿐만 아니라 대만 유저와 국가 간의 자존심을 건 국가함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순차적으로 일본, 북미, 유럽, 동남아 등 지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며, 전세계 유저와 리얼한 글로벌 전쟁까지 즐길 수 있다.

13일(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해전1942’는 군단보스, 일반∙정예던전, 무한 웨이브, 물자 수송 등 끊임 없는 콘텐츠와 함께 자신의 군함을 개조∙육성∙강화∙진급하고 고도의 전략과 과감한 전술을 통해 해상 영토를 점령하는 쾌감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내세워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출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1942가 출시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라며,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올 여름 해상에서 펼치는 짜릿한 전투를 통해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전1942’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vy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