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두근두근 홈스타일링 모바일 SNG ‘오마이하우스’,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오마이하우스’,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 활용해 직접 예쁜 집과 행복한 삶 꾸밀 수 있어 호평
펫 진급 시스템과 펫 경기, 빅세트 콘텐츠, 이모티콘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 돼 새로운 재미 선사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오는 7월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가 정식 서비스 시작 이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꿈의 도시 아이엘에서 펼치는 제2의 인생 스토리를 그린 두근두근 홈스타일링 ‘오마이하우스’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SNG로, 현실에서 직접 실현하기 어려운 로망을 게임 내에서 실현할 수 있어 대리만족하고 체험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집사 깨우기, 도둑 잡기, 캐릭터 육성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끽하고 게임 내에서 재배학, 간호학, 가정학으로 구성된 ‘3대 문학’을 학습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오마이하우스’의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드림쇼’를 이용하면 플레이를 통해 누적된 생활 성과를 자랑할 수도 있다.

정식 서비스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오마이하우스’에는 펫 진급 시스템, 펫 경기 등 펫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며, 이 외에도 가구의 세트효과가 더욱 커지는 빅세트 콘텐츠, 이모티콘 등 새로운 기능이 오픈돼 유저들의 재미 또한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펫을 20레벨, 40레벨에서 한 번씩 성장시킬 수 있는 펫 진급은 펫 쿠폰 등 관련 재료를 소모하면 진급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20레벨 전까지는 ‘유아기’, 20레벨 이후에는 ‘유년기’, 40레벨 이후에는 ‘성인기’로 나눠지며 등급은 일정한 레벨에 도달하면 진급이 가능하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동안만 참여할 수 있는 펫 경기는 자신이 기르는 펫을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는 경기로, 마드 뽑기, 관심 증가, 평점 세 라운드로 나누어 진행된다. 경기가 다 끝나면 참여한 펫의 총 포인트로 랭킹이 정산되어 우승자가 가려진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누구나 행복한 도시 아이엘에서 펼치는 인생스토리 오마이하우스가 출시 이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 만큼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오마이하우스’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인게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1107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