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홀,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즈’ 신규 캐릭터 4명의 영상 선공개
‘건즈 오브 히어로즈’, VR 모드로 더욱 현실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슈팅 RPG
개성 넘치는 4인4색 신규 캐릭터 다니엘, 에이든, 쇼크웨이브, 알레나의 다양한 모습 볼 수 있어

㈜볼트홀(대표 양승준)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즈(Guns of Heroes)’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캐릭터 4명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플레이 영상을 선공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건즈 오브 히어로즈(Guns of Heroes)’는 한국과 호주, 북미 지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일 슈팅 RPG로 기존의 어려웠던 조작 방식이 아닌 화면의 조준기가 터치한 손가락을 따라 다니는 형태의 간단한 조작 방법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앞서 신규 캐릭터 4인의 일러스트를 공개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건즈 오브 히어로즈’는 이번엔 플레이 장면과 소개 정보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다니엘, 에이든, 쇼크웨이브, 알레나 4명의 신규 캐릭터는 캐릭터 선택 창부터 대기실에서의 모습, 전투 장면을 공개했다.

특히 각자가 지닌 강렬한 스킬을 사용하는 장면에서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강력한 공격력으로 몬스터를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줘 신규 캐릭터로서의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4명의 신규 캐릭터는 8월 말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추가될 예정이다.

볼트홀 양승준 대표이사는 “일러스트 공개에 이어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규 캐릭터 4명의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스테이지에 맞는 캐릭터 배치로 인해 승패가 좌우되는 전략적 요소가 중요한 게임이니만큼 신규캐릭터가 중요한 요소가 될 것 같다.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건즈 오브 히어로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건즈 오브 히어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플레이 영상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ns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