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쇼어-조이셀코리아, 모바일 RPG ‘미인강호’ 신규 콘텐츠 추가하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미인강호’, 미인 펫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는 신선한 컨셉으로 큰 사랑 받고 있는 모바일 MMORPG
신규캐릭터 ‘만화루’ 및 새로운 보스, 다양한 전투 콘텐츠 추가로 다채로운 전투 재미 가능케 해

그린쇼어(GREENSHORE)와 조이셀코리아(JOYCELL KOREA)는 RAINK GAMES(랭크 게임스)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미인강호’가 서비스 이후 첫 번째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미인강호’는 미인 펫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는 신선함으로 정식 서비스와 함께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로, 중국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육선문’과 세계관을 공유 하고 있어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콘텐츠가 가장 큰 특장점으로 손꼽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큰 변화는 신규 캐릭터 ‘만화루’의 추가다. ‘만화루’는 뛰어난 미모는 물론이고 악기를 다루는 데 능통한 최고의 예인으로, 추가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아 냈던 캐릭터이다.

‘만화루’의 추가로 전용 아이템과 함께 캐릭터 진급 시 외형 변경도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 추가 외에도 처치 시 천년 한철과 열매 조각을 얻을 수 있는 주간 이벤트 보스 ‘봉화랑연’이 새롭게 등장하며, 다른 서버의 유저와 대결 할 수 있는 PVE대전이 추가 되어 더욱 많은 유저들과 함께 경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문파에 대한 UI가 전체적으로 개선되어 문파 활동이 수월해지고, 코스튬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어 보다 시각적으로도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된다. ‘미인강호’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저 전원에게 최초 게임 생성 시 24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코스튬을 제공하는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이셀코리아 담당자는 “유저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인강호가 정식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천하 제일의 절세미녀인 신규 캐릭터 만화루가 추가되고 신규 보스, 신규 콘텐츠 등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변화가 있을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라며, 미인강호에 꾸준한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인강호’의 대규모 업데이트는 한 차례 점검 이후 적용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eautyfight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