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수집욕 자극하는 크리스마스 캐릭터 5종 추가!
27일(수)까지 매일 18시 접속 시 영혼석, 골드, 뽑기권 등 보상 아이템 지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는 강력한 신규 캐릭터 5종을 공개한다. 산타 전재산, 성야의 루돌프, 요정 진마리, 루돌프 귐기, 징글벨 집행위원P 등이 크리스마스 물씬 나는 모습으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오는 25일(월)까지 오픈 되는 이벤트 강림던전 ‘크리스마스 대소동’을 통해 [진]산타 전재산과 성야의 루돌프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 뽑기를 통해 [진]·[일반]요정 진마리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캐릭터 전용 인연 3종을 추가하고, 집행위원P의 장비세트에 ‘[진]징글벨 진행위원P’ 상성 효과가 여의 장비 세트에 ‘요정 진마리’ 상성 효과가 추가된다.

오는 23일(토)까지 새로운 캐릭터인 [진]루돌프 귐기, [진]징글벨 집행위원P를 획득할 수 있는 슈퍼 찬스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27일(수)까지 매일 18시에 접속 시 골드, 캐릭터 뽑기권, 영혼석 등을 증정하는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가 지속된다. 

마지막으로 20일(수)까지 일일미션 중 ‘스토리모드 7회 클리어’를 완료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21일(목)까지 외전모드와 고앤스탑 스테이지 클리어 시 획득한 포인트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4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꿀잼 RPG’로 사랑받고 있다.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