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공의 수호자’ 출시 후 구글 피처드 선정 등 인기 지속하며 100만 다운로드 달성
여름맞이 '서머 스페셜 수영복 업데이트' 이후 재도약의 발판 마련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오늘(1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100만명을 넘어서며 ‘백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공의 수호자’는 지난 3월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이후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많은 인기를 받으며, 카드 SF 카드 배틀 게임의 새로운 가능성르 보여주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매번 새로운 업데이트와 기능 개선으로 게임을 발전시킨 '창공의 수호자'는 지난주 업데이트 된 '서머 스페셜 수영복 업데이트'로 신규 가입자들을 끌어 모으며 드디어 100만 다운로드를 고지를 달성하며 지속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에 힘입어 창공의 수호자는 오늘(18일)부터 7월 29일까지 총 2주간 ‘100만 다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유저에게 100개의 파워캡슐과 30만 루나를 지급며 이벤트 기간 내 전투 횟수가 100회에 도달할 때마다 다양한 고성능의 희귀 아이템이 들어 있는 랜덤박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게임 개선으로 꾸준한 인기 속에 서비스 중이다.

<창공의 수호자>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e2.do/xX4ig1aI)에서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