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당신의 여름 목표는 무엇인가요?’ 특별 이벤트 진행
여름방학 계획을 공유하는 유저에게 오션월드 이용권, 커피 기프티콘, 빙수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12종(천명, 삼국지PK, 삼국지맹장전, 모두의경영, 블래스트걸즈, 비룡재천, 오삼국, 돌격앞으로, 적벽대전, 전선을간다, 소오강호, 약탈의민족 with BAND)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7월 이펀게임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에 이펀컴퍼니가 준비한 ‘당신의 여름목표는 무엇인가요?’ 이벤트는 자신이 떠나고 싶은 여행지와 여름방학 계획을 간단하게 작성해서 응모하는 방식이다. 이펀컴퍼니는 이벤트에 응모한 유저들 중 추첨을 진행해 오션월드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카페베네 빙수 기프티콘 등 시원한 선물을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 유저 전원(‘천명’은 100인 추첨)에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떠나고 싶은 여행지와 자신만의 여행 계획을 상상하는 것만으로 벌써 시원한 여름방학이 기대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펀컴퍼니 자체 플랫폼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7일(수)까지 이펀컴퍼니의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더위에 지친 유저분들을 위해 7월 여름방학을 기념해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푸짐한 보상도 받으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이펀컴퍼니의 게임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리며, 곧 선보일 게임들에도 관심과 사랑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 ‘7월 이펀 게임 여름방학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는 12종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