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故 신해철의 유작 ‘크라이’ OST 독점 선 공개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 원스토어 통해 프리오픈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OST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크라이’ OST는 총 4분 20초 분량으로, 사전 등록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Cry/PreRegEvent)에서 들어볼 수 있으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yemc)에서는 OST를 바탕으로 꾸며진 특별 영상도 함께 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크라이’ OST는 故 신해철이 개발 초기부터 특특한 게임 세계관에 맞춰 작곡했으며, 사후 넥스트 멤버들이 최종 완성했다. 큰 스케일의 웅장한 락 사운드 곡으로, 게임 분위기에 맞춰 한 남자의 처절함이 잘 담겨 있으며, 중간중간 故 신해철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다.

해당 곡은 오는 19일부터 다양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크라이’ 런칭 후 플레이할 때 게임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18일 이동 통신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를 오픈한다. 해당 마켓을 통해 안드로이드 이용자 누구나 게임을 무료로 다운 받아 즐길 수 있다.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하고 아이덴티티모바일이 서비스할 예정인 ‘크라이’는 타락한 신에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로, 스타일리시한 액션, 짜릿한 타격감, 유저 별 세팅 및 컨트롤에 따른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6월 23일부터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크라이’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약 65만명의 유저가 참여했으며, 이번 원스토어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22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런칭 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이승제 사업실장은 “’크라이’의 정식 런칭에 앞서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크라이 OST를 선 공개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함께 즐겨 주셨으면 좋겠고, 향후 런칭 예정인 ‘크라이’ 역시 더 좋은 모습으로 유저분들께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