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무장들의 화끈한 전투를 느낄 수 있는 삼국크러쉬 정식 출시
실시간 진형 변경으로 차별화된 전략성이 강점 
출시 기념 여포, 마초 등 SS급 장수와 전설 속 명마 증정 이벤트 진행

포플러스는 폭주하는 영웅들의 한 방 전략 RPG ‘삼국크러쉬’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삼국크러쉬’는 유저들에게 익숙한 삼국지 캐릭터들의 실시간 진형 변경을 강점으로 내세운 RPG다. 전장 전투에서 공격력이 강해지는 ‘장사진’, 방어력이 뛰어난 ‘학익진’, 돌파력이 무기인 ‘봉시진’ 등 총 6개의 진형 중 실제 상황에 적합한 진형으로 변경할 수 있어 전세를 뒤집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이런 진형 변경에 따른 전략성이 기존의 삼국지 게임과는 차별화된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장수의 조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협공 스킬은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을 쓰고자 하는 유저들의 욕구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게임 내 다른 유저들과의 자웅을 겨룰 수 있는 무대도 마련되어 있다. ‘비무대’와 ‘군웅쟁패’가 바로 그 무대로, 매일매일 수련 및 전투를 통해 큰 보상을 받으면서 점점 강해지는 자신의 무장들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렇게 성장한 무장들은 삼국지 나라별 장수의 특징과 진형에 따른 전략 추구가 돋보이는 ‘기문팔괘’, 꾸준하고 강력한 한 방 대미지가 필요한 ‘이계마왕’ 등에서 활약하게 되어 전투의 재미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게 된다.

포플러스는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유저들을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3일 접속 시 여포, 마초 등 강력한 SS급 장수 1명을, 7일 접속 시 적토마, 절영, 적로 등 전설 속 명마 1마리를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첫 결제시 구매한 원보의 2배를 보너스로 지급하며 누적 결제 감사 이벤트에서는 누적 금액에 따라 고급 장비 선물 상자, 진급단, 한정판 장수 조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카페에서 진행하는 가입 인증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원보, 금화, 장비 보물 상자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포플러스 관계자는 “자사에서 처음 준비한 ‘삼국크러쉬’를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삼국크러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lMZSOi)와 원스토어(https://goo.gl/xihdEH)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및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3crus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