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5대 25 전투가 가능한 진영전과 펫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시스템 추가
6종의 신규 펫 추가 및 유저의 편의를 위한 현존 시스템 최적화 진행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8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 수·애(獸·愛)’(이하 구음진경)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은 온라인게임의 방대한 세계관과 게임성을 바탕으로 무협세계 특유의 정서를 담아냈으며, 세계무술 챔피언들의 모션 캡쳐를 통한 화려한 액션감과 무공시스템 등으로 극강의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어, 출시 후 양대마켓 1위를 달성해 입지를 굳혔다.

출시반년을 맞이해 진행한 이번 ‘구음진경’ 대규모 업데이트는 25대 25 진영전과 펫 시스템, 보물정련 시스템, 되찾기 시스템, 신규 코스튬 등이 추가되며, 유저가 더욱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변경하고 시스템 최적화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25대 25 진영전은 화산논검과 문파전, 길드전을 잇는 짜릿한 전투를 맛볼 수 있으며, 각 진영을 사수하고 대량의 은자와 제련석은 물론 새로 추가되는 보물정련의 필수 아이템인 오영정옥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진영전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강호호걸과 수호신 등 NPC를 처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HP회복, 공격강도 증가 등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6종의 펫이 추가되며, 유저가 특정일의 일부 컨텐츠를 완료하지 못했을 경우 다음날 되찾기 시스템을 통해 전일 완성하지 못한 컨텐츠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코스튬 추가와 내공진급과 대화창, 칭호 시스템, 길드 시스템 등 유저의 편의를 위한 모든 시스템이 최적화 된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구음진경'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으며, 출시반년 기념 이벤트도 참여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