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전서버 최강을 노려라! 서비스 1주년 맞이 '래더지존'은 추가 보상까지 화끈!  
지금 '프리미엄 스카우트 10' 실시하면 한정 항해사 획득 확률이 2배!  
이벤트는 계속된다! 발굴 이벤트부터 해전 보너스 이벤트까지!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서비스 1주년을 앞둔 가운데, 전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6회 래더지존'을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래더지존의 순위권을 차지한 유저들에게 추가 보상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제6회 래더지존'은 7월 12일부터 19일까지 예선전이 계속될 예정으로, 현재 전서버 유저들이 치열하게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예선전이 끝나는 7월 19일부터 22일까지는 본선전이 진행되어 순위권을 차지한 유저들은 기존의 보상 외에도 SR 소니아 데라크루스(비키니), SR 스킬 트레이너, R 스킬 트레이너,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등의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7월 15일부터 22일까지는 '리워드 스카우트' 이벤트도 계속된다. 특히, 1주년을 맞아 한정 항해사를 기존보다 2배 증가된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 스카우트 10'을 진행한 유저들은 SR의 마호메트 샤루크, 타마르 바그라티오니, 호레이쇼 넬슨, 진량옥을 비롯해 골드 스카우트티켓++ ×1, 골드 스카우트티켓+×1, 골드 스카우트티켓×1 중 하나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리워드 상점'에서 '대항해시대5'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아이템 중 하나인 곡괭이 5개 품목을 구입하면, 실버 스카우트 티켓 2장이 100% 지급된다.  

릴레이 이벤트도 시작되어 7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거점에서 발굴을 진행 시 랜덤하게 발굴 횟수가 증가하는 '발굴' 이벤트가 진행되고, 18일부터 22일까지는 '해전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해전 승리의 보상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제6회 래더지존'을 비롯한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