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삼국지 시뮬레이션게임 ‘실전삼국’ 홍보모델 문가경 컨셉 화보 공개
‘실전삼국’, 180여 명의 유명 무장들과 함께 전투하는 국가전, 침략전,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 즐길 수 있어
이펀컴퍼니 전속 모델 문가경, 중국 전통의상 한푸 입고 섹시하면서도 단아한 모습 선보여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8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실전삼국’의 홍보모델인 문가경의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 층을 거느린 삼국지를 배경으로 직접 전쟁을 지휘할 수 있는 ‘실전삼국’은 SLG 장르를 바탕으로 하면서도 위, 촉, 오 3국가로 나뉘어 각각의 특색 있는 스킬 및 무장을 성장시킬 수 있는 RPG 시스템이 결합된 모바일 게임이다. 중국에서 인기를 얻은 PC게임 ‘삼국군영전’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특히 ‘실전삼국’은 관우, 여포, 제갈량 등 유명 무장을 주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180여 명의 영웅 각자 고유의 스킬과 진형, 무장들 간의 상성을 잘 파악하여 적재적소에 배치하면 예상치 못한 전투결과를 낼 수 있는 전략적인 요소가 큰 특징이다.

또한, 장비를 강화하고 진급 혹은 전용장비를 착용해 무장능력을 높이고, 국가전과 국가 침략전, 보스전, 과관참장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음성채팅으로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자사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레이싱 모델 출신 겸 걸그룹 PPL의 리더인 문가경의 ‘실전삼국’ 컨셉 화보를 공개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공개된 컨셉 화보에서 문가경은 중국의 전통의상인 한푸를 입고 섹시하면서도 동시에 단아한,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실전삼국의 홍보모델인 문가경의 단아한 매력이 잘 드러나는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실전삼국은 국내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삼국지를 배경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정식 서비스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실전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7393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