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참가자 30만 명 돌파 & 출시 기념해 다양한 혜택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12일 원스토어 출시 이어 14일 iOS 버전 서비스, 차주 중 구글플레이 스토어 서비스 예정

출시 하루만에 원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4위에 등극,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손오공디펜스>가 iOS(애플운영체제) 버전으로 나온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사전 등록 30만을 돌파한 <손오공디펜스>는 지난 12일 이동통신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 돼 첫 선을 보였으며 대규모 물량공세 없이도 무료 인기게임 순위 4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게임펍 관계자는 “디펜스와 RPG 요소가 결합된 독특하면서 참신한 게임성에 대한 유저들의 호응도가 높아 iOS 버전 출시를 서두르게 됐다”며 “기대했던 것 보다 많은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차주 중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친숙한 서유기 영웅들이 등장하는 <손오공디펜스>는 적의 공격으로부터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다른 유저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로 명실상부 ‘블록버스터 디펜스 게임’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손오공디펜스>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 전까지는 겜셔틀, 모비 등 사전등록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가 신청하면 사전 등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손오공디펜스>는 애플 앱스토어(http://me2.do/GBVX3iPA), 원스토어(http://me2.do/Gtl4VLMJ)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디펜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kdf)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