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 모바일 캐주얼 MMORPG ‘데빌맥스’, 원스토어 이어 사전예약 가능한 프로모션 페이지 오픈
‘데빌맥스’, 대만, 홍콩에서 인기 다운로드 수 1위,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흥행 기록한 게임
사전예약 참여하기만 해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받아볼 수 있어…공식 카페 가입하면 푸짐한 선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해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새롭게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MMORPG ‘데빌맥스’가 사전예약이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턴제 RPG와 MMORPG의 특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데빌맥스’는 중화권에서 이미 인기 다운로드 수 1위, 매출 2위 등 흥행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는 게임이다. 

모바일 댄스 게임 ‘댄스업!’을 서비스하며 국내에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가고 있는 게임드리머는 중화권에서 이미 흥행력과 게임성 및 완성도를 인정받은 ‘데빌맥스’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심겠다는 포부다.

앞서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서서히 끌어올렸던 ‘데빌맥스’는 이번엔 자체 제작한 특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도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어 정식 출시 전 유저를 모으는 데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금일 공개된 게임드리머 특별 프로모션 페이지(http://mlkr.gamedreamer.co.kr/)에서는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저 전원에게 뽑기쿠폰과 만능마핵, 금화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영화관람권,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원스토어에 이어 게임드리머가 자체 제작한 특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데빌맥스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자 한다”라며,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푸짐한 보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선물도 받으시고 정식 출시를 함께 기다려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evilmax2016.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