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MMORPG의 모든 재미요소를 모바일로 담은 신작 게임 <헬리오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고 13일(수) 밝혔다.

<헬리오스>는 Full 3D로 구현된 화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한층 진화된 스킬 액션, 모바일에 최적화된 MMORPG의 게임성,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쉬운 조작감을 내세우며 사전등록 기간 동안 25만명 이상의 참여자를 모으며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습격’, ‘쟁탈’, ‘승리’ 등의 키워드로 구현된 실시간 ‘대규모 레이드’ 시스템과 완성도 높은 ‘길드전’을 통해 재미를 더하고, 플레이어가 일정 기간 접속을 하지 않더라도 미접속 시간을 고려하여 경험치, 게임머니를 계산하여 지급하는 ‘오프라인 보상 시스템’을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 <헬리오스> 전 마켓 동시 출시를 기념하여 총 매일 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누적 접속’ 이벤트를 시작으로, 레벨만 달성해도 전설 등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글자를 수집해 전설 등급 아이템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글자 수집’ 이벤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16종 이벤트가 출시와 함께 진행된다.

유큐소프트 이영훈 PM은 “<헬리오스>는 그 동안의 MMORPG와 차별화 된 게임성과 쉬운 조작감, 각종 컨텐츠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백미인 게임”이라며 “그 동안의 준비기간을 통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으며, 앞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헬리오스>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20CsEu), 원스토어(http://goo.gl/sOJMvg),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a2GD6u), 자체 이벤트 페이지(http://goo.gl/9uMswv)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goo.gl/s6h42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