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액션 RPG ‘천군 : 무한쟁탈전’, 12일(화)부터 영화 ‘제이슨 본’ 제휴이벤트 실시
게임 속 랜드마크와 실제 랜드마크가 담긴 인증샷 업로드 하면 영화 예매권 증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전략 액션 RPG ‘천군 : 무한쟁탈전’이 신작 영화 ‘제이슨 본’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오는 25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chungun)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천군 : 무한쟁탈전’ 게임 속에서 랜드마크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실제 랜드마크와 게임 속 랜드마크가 한 화면에 보일 수 있도록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여기에 업로드한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제이슨 본’ 영화 예매권(30분)을 선물하며, 추가로 공식카페의 ‘영웅 게시판’ 코너에 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20분)을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천군 : 무한쟁탈전’의 유저들을 위해 올 여름을 강타할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제이슨 본’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영화와 게임 모두 GPS를 이용해 짜릿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비슷하다. 이벤트에 꼭 참여해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작 영화 ‘제이슨 본’은 폴 그린그래스 감독과 맷 데이먼이 ‘본 얼티메이텀’ 이후 9년 만에 재회한 작품으로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맷 데이먼)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음모를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본’ 시리즈 중 가장 스케일이 큰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제이슨 본’은 오는 27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me2.do/5m9xywJl)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