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한국스마트폰게임개발자그룹(회장 전명진)과 ㈜코리아이엔엠(대표 김무전)은 지난 8일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한국스마트폰게임개발자그룹(이하 스마게)과 코리아이엠엔은 게임 개발자 커뮤니티에 기반한 모바일 방송 서비스를 위해 상호 적극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양 기관은 관련 매체와 모바일 방송을 통한 홍보 프로모션을 위해 공동 방송 제작 및 프로모션을 위한 기획과 콘텐츠 공급에 다방면으로 협력 할 계획이다.

전명진 스마게 회장은 “ 스마게 회원의 대부분인 중소개발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이라면 언제든지 협력할 준비가 되어있다.”라며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준 코리아이엔엠측에 감사하고 사업 제휴가 성공적으로 추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코리아이엔엠 김무전 대표는 "실시간 모바일 방송이라는 새로운 방송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여 국내 중소게임개발사들과의 협업을 이끌어 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중국시장에 직접 방송되는 만큼 그 효과가 무척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이엔엠은 곧 ‘샤오미 헤이진 쯔보(黑金直播)’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샤오미쯔보를 통해 1억 6천 여명에 이르는 중국 샤오미 스마트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국 관련 콘텐츠 제공 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