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엔터메이트(대표이사 이태현)는 자사의 실시간 PVP게임 '칼이쓰마'가 그랜드 오픈을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칼이쓰마’는 하늘의 천명을 받고, 난세를 평정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실시간 10,000명이 동시에 PVP를 진행하는 국가전과 황성, AOS 기반의 전장 외에도 결투장, 명장도전, 세계정복 등 스케일 있고 풍부한 PVP 콘텐츠를 보유한 액션 RPG다.

지난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 프리 오픈 후 일주일 만에 구글 무료 순위 3위, 원스토어 무료 베스트 1위에 기록하는 등 공식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칼이쓰마’는 12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흥행을 향한 대장정에 오른다. 

현재, 칼이쓰마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7일 동안 매일 접속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카페를 통해 공략 작성, 문파원 인증샷 남기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칼이쓰마’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BnsCcY),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TcPBTg), 원스토어(http://goo.gl/Gk1ME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칼이쓰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al2ssm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