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게임드리머, 모바일 캐주얼 MMORPG ‘데빌맥스’, 3D 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데빌맥스’, MMORPG 장르이지만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징 돋보여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패키지 100% 증정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MMORPG ‘데빌맥스’의 3D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데빌맥스’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손쉬운 조작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유저는 4가지 직업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총 8가지로 제공되는 육성 스타일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한가지 직업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다른 직업으로 자유롭게 전직할 수 있으며, 귀여운 악마와 악령들을 동반자로 활용하여 함께 전투를 진행할 수도 있다. 악마는 강력한 스킬로 주인공을 보조하는 역할이다. 

특히, ‘데빌맥스’는 MMORPG 장르이지만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애니메이션풍 캐릭터와 턴제 전투는 다소 MMORPG를 어려워하는 유저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요소로 점쳐진다. 그렇지만 강력한 전투 콘텐츠인 ‘연습의탑’, ‘경기장’, ‘수호자 도전’ 등은 유저로 하여금 짜릿한 승리 쾌감을 만끽하게 한다. 

‘데빌맥스’가 공개한 이번 일러스트에는 이러한 2가지 장점을 모두 찾아볼 수 있다. 캐릭터에서는 캐주얼함을 찾아볼 수 있지만, 역동적인 캐릭터들의 모습은 통쾌한 전투를 예상케 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이번 일러스트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데빌맥스의 2가지 재미를 예상해 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캐주얼하지만 통쾌한 전투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데빌맥스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인 ‘데빌맥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evilmax2016.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