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인기캐릭터 집행위원B 궁극진화 선보여~ 
미국팀 신규 장비 추가! ‘환생시스템’의 재료인 ‘씨앗’을 획득할 요일던전 추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금일(8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게임 내 인기캐릭터인 ‘집행위원B’의 궁극진화가 추가됐다. 일반 캐릭터를 개(改)또는 계승으로 진화할 수 있는 궁극진화를 통해 성장의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또한 세계대회 미국팀인 ‘하늘의 매와 함께’, ‘J-도기’, ‘안나’ 등 3종 캐릭터의 신규 장비가 추가됐다. 오는 17일(일)까지 10연속 장비 조각 뽑기를 진행하면 ‘미국팀 장비 조각’을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추후 업데이트 될 ‘환생시스템’과 관련해 환생 재료로 사용 될 ‘씨앗’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요일던전을 선보였으며, 신규유저를 위한 신입생 가이드 및 하이스쿨 가이드가 추가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4일(목)까지 접속기간에 따라 ‘갓 오브 다이스’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갓 오브 다이스 이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오는 21일(목)까지 외전 모드를 클리어하거나 고앤스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를 이용해 4~5성 뽑기권,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금일 웹툰데이를 맞아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은하대멸부적 및 영혼석 30개, 4~5성 뽑기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